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시후, 유리, 이수혁 동네의 영웅 OCN 드라마에서 만나다.

문화인/드라마 매니아

by admin- 2016. 1. 5. 19:12

본문

반응형

박시후, 유리, 이수혁 동네의 영웅 OCN 드라마에서 만나다.

1월 들어 기대작 드라마들이 쏟아지는군요. 2015년도 OCN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실종느와르M이나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정말 본방 사수하느라 혼났습니다. 예상외로 닥터 프로스트나
처용2는 아쉬웠구요. 올해를 시작하는 동네의 영웅 은 기대가 좀 됩니다. 제발 재미있길!

아 그리고 올해는 꼭 나쁜녀석들 속편 시즌2와 신의 퀴즈5, TEN 시즌3도 부디 방영되길!! 기대해 봅니다.
아마 저 말고 신퀴5(신의퀴즈 시즌5)와 TEN 시즌3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리라 예상 됩니다.




동네의 영웅은 배우 캐스팅이 꽤 잘되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여주로는 소녀시대 권유리 입니다.
아마 유리 펜들만 드라마를 봐줘도 어느 정도 시청률이 나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또한
남자 배우 두명도 꽤 인지도 있는 배우인데요. 저는 모르겠는데 주변 누님들은 박시후를 많이 좋아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박시후가 멋지다나 뭐라나.... 여튼 이번 동네의 영웅은 꽤 큰 인기를 얻을 것 같네요.





동네의 영웅 드라마는 생활 밀착형 동네 첩보전이라는 소타이틀을 갖고 있는데요. 어떻게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 됩니다.

드라마속 박시후의 이름은 백시윤 전 중앙정보국 요원이며 'BAR 이웃' 사장 입니다.
최고 수준의 무술 전문가이며 문무를 겸비한 첩보요원이었는데 아무 이유도 모른채 잃게 된 후배를 위해 복수를 생각하고
'Bar 이웃'을 인수한다고 하네요.





소녀시대 유리는 배정연이라는 이름으로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 역 입니다.
'Bar 이웃'의 또 다른 주인공 입니다. 황사장과 박시후의 중간에서 긴장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이수혁은 최찬규라는 이름으로 취업 준비생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군대도 다녀오고 졸업도 하고 취업을 준비하는 인생. 동네의 영웅 드라마에서 2016년 대한민국 현실을 반영했네요.

위에서 소개해 드린 3명이 드라마 속에서 어떠한 이야기를 펼칠지 기대 됩니다. 1월 중순부터 OCN에서 방영합니다.
재미있는 드라마에 목마르셨던 분들은 동네의 영웅 드라마를 기대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