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방콕 여행 / 스쿰빗 소이24 엠포리움 백화점 THE CHOP(더찹)

코크프렌즈

by admin- 2016. 1. 12. 16:06

본문

반응형

태국 방콕 여행 / 스쿰빗 소이24 엠포리움 백화점 THE CHOP

 

코크프렌즈 분들과 코카콜라 병 100주년 아트투어 방콕 갈라나잇 행사 관람을 마친 후 식사를 위해 엠포리움 백화점 9층에 위치한 더찹(THE CHOP)이라는 레스토랑으로 향했습니다. 행사가 8시 정도에 끝나 많이 배가 고픈 상태여서 뭘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았습니다. 엠포리움 백화점의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시간적 여유가 없어 내부를 돌아보지는 못했지만 엘리베이터를 타고 9층까지 올라가는데 큰 규모의 백화점이라는게 느껴졌습니다. 나중에 다시 태국 방콕 여행을 하게 된다면 더 둘러보고 싶은 장소였어요.

이곳 입니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요. 매우 고급진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주 메뉴는 햄버거,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의 요리 입니다. 저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피자 그리고 파스타를 즐겼습니다.

방콕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멋진 식사를 원한다면 연인들을 위한 공간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니 시간 참고하시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정말 끝내주게 시원하고 맛있었던 하이네켄 맥주.

샐러드 비쥬얼도 굿! 그릇도 고급스럽고 나오는 음식도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보암직도 하고 먹음직스러운 음식!

파스타 비주얼! 저는 봉골레 파스타를 먹었던 것 같군요.

피자

제가 앉은 테이블에 나니야, 예리누나 저 이렇게 세명이 앉아 있었는데 여자둘, 남자 한명이 즐긴 음식은 피자 한판에 파스타3개 그리고 음료 3잔 이었습니다. 근데 다~~~먹었어요. 남지 않음. 

너무 즐거웠던 시간! 태국 방콕 여행 둘째날 이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코카콜라 병 100주년 월드 아트투어 방콕 행사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코크프렌즈로 활동하고 있으며 방콕 코카콜라 병 100주년 아트투어에 초대받아 소개를 목적으로 본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