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 위해 여행(웨이하이) 추천 코스 및 일정! 이렇게 다녀오면 짱짱맨! 적산명신, 장보고기념관, 탕박온천, 천목온천, 성산두 호운각, 백년거리

떠나자 여행!/중국 위해(웨이하이)

by admin- 2015. 11. 26. 12:28

본문

반응형

중국 위해 여행(웨이하이) 추천 코스 및 일정! 이렇게 다녀오면 짱짱맨!

지난해 이맘때즈음 다녀왔던 중국 위해 여행이 기억나서 정리해 봅니다. 저는 위해 / 연태를 함께 다녀왔는데요. 아직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라 인기가 없지만 온천을 즐기며 힐링할겸 다녀오면 좋을 듯 싶은 추천 여행지 입니다. 포인트는 항공권이 굉장히 저렴하다는 것! ㅎㅎㅎ

위해 여행 상품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틈틈히 소셜커머스에 저가? 상품이 올라오니 잘 공략하시여
나름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즐겨 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중국 위해 여행 추천 코스 및 일정 시작 합니다!

항공편은 아시아나 항공이었습니다. 역시 국적기가 짱!!

저가항공이 아닌터라 밥도 줍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위해(웨이하이) 공항까지는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굉장히 가깝습니다.

웨이하이 공항의 모습! 입국하는데 왠지.좀 삼엄한 느낌도 있었어요. 단체비자를 발급받았는데
줄서서 나란히 들어갔습니다.

공항은 굉장히 한산했어요. 그래서 좋았다는~~

 

처음 찾아간 곳은 적산명신 입니다. 위 사진은 석도적산의 적산명신상 모습 이에요.

신라시대에 해상왕 장보가가 세웠다는 적산법화원이 위치한 곳이죠. 경치가 아주 좋은 곳입니다.

가볍게 산책하면서 즐기기 좋은 여행지 입니다. 그래서 추천!

이곳에 서면 정말 경치가 좋아요. 날씨 좋은날에는 위해시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죠.

 

장보고 기념관의 모습 입니다. 이곳에는 장보고의 활약상을 잘 전시해 두었어요.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장보고 기념관이 있어서이기도 한 듯.

장보고 기념관 및 적산법화원 관람을 잘 하고 근처 적산대주점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맛 좋아요.

완전....최고!! 강력추천!

식사 후 찾은 곳은 성산두 호운각 입니다. 이곳은 중국 가장 동쪽 끝이에요. 그래서 중국에서 가장 일찍 일출 관람이 가능한 곳이죠. 우리나라와도 가장 가까운 곳. 국가급 명승지 입니다.

 

진시황이 불로초를 구하려고 이곳에 두번이나 왔다는 이야기가 전해 지는 곳입니다.

성산두 다음으로 찾은 곳은 위해(웨이하이) 야생동물원이에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고 직접 먹이를 주면서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여행 첫날 일정을 마치고 위해 천목온천에 도착했습니다. 위해 여행 하시는 분들.  온천 많이 찾아 오시는데요. 처음 방문할 곳은 천목 온천 입니다.

물 좋고! 시설 좋고!!! 힐링하기 딱이었어요. 다양한 노천탕들도 있습니다.

여행 이튿날 위해시에 나가봤습니다. 행복문 모습이에요. 중국말로 씽푸먼~~ 꼭대기에 올라가면 전망대 인데요.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엄청 오래된 백년찻집도 찾았는데 사진 촬영 불가라고 해서..사진은 담아 오지 못했습니다.

위해 해상공원 위해의 창! 엄청 큰 규모의 예술 작품 입니다.

그리고 중국 위해 여행 이틀날 마지막은 탕박온천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이 숙소이자 온천욕을 즐기는 곳. 첫날은 천목온천. 둘째날은 탕박온천. 두곳 시설이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탕박온천이 더 좋았네요.

그리고 유명한 연태 와인박물관도 찾아가서 와인도 시음해 보고 재미있게 관람을 했습니다.

굉장히 짧게 중국 위해 여행 관련 일정 및 코스를 소개했는데요. 작년 이맘때 온천 여행으로 피로도 풀고
새로운 관광지를 즐겼던 기억이 나네요. 올 겨울 어디 해외로 떠날곳 없나? 찾았다면 중국 위해 온천여행을 떠나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