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도 네팔 카레 맛집! 에베레스트 가성비 좋은 음식점!

내가 맛본 음식

by admin- 2015. 11. 27. 13:50

본문

반응형

인도 네팔 카레 맛집! 에베레스트 몇번을 다녀온 곳이지만 처음 그곳을 다녀왔을때의 느낌을 살리고 살려 포스팅을 해 봅니다. 영등포에도 있고 동대문쪽에도 있는데 둘다 같은 곳이니 근처에 가셔서 맛집을 찾는다면 에베레스트에 방문해 보시길! 후회는 없습니다. 가성비 좋은 음식점이에요. 처음 이곳을 방문했을 때에는 허름한 매장 모습에 왠지..벌레가 기어나올 것 같아..라는 생각이었지만 또 가고 싶은 그런 맛을 전해주는 곳입니다. 현지인이 운영하는 가게라서 그런지..더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매장에 들어가면 세팅 되어져 있습니다. 뭔가..인도 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겨 납니다. 동대문, 영등포 둘다 가봤는데 두 군데 모두 현지 느낌 물씬이에요. 특별한 사람과 함께 가도 좋을 겁니다.

 

메뉴판에는 에베레스트 음식점에 대한 소개도 나와 있어요. 2002년에 처음 한국에 문을 연 곳이라고 하네요. 오픈한지 벌써 10년이 넘은 곳.

 

메뉴판을 보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사실 이때 처음 방문했던지라..뭐를 주문해야 할지 대략 난감 이었습니다. 그때에는 라씨가 뭔지도 몰랐어요. ㅎㅎㅎ 오로지 저 사진 속 붉은 닭고기를 먹겠노라~~ 라는 다짐밖에 없었던 것 같군요.

 

에베레스트 매장 모습 입니다.

 

느낌이....남다릅니다. 남달라요.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 먼저 난이 나왔습니다. 난은 추가로 갈릭난을 별도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먹는 맛인데...나쁘지 않더라구요.

 

난을 카레에 콕 찍어 먹으면...굿!

 

카레가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상당히 좋은데...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그런 카레와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탄두리 치킨 입니다. 비쥬얼은 좋은데 저는 맛은 그닥...그냥 치킨은 또래오래 갈릭플러스가 더 맛있는 것 같군요. ㅎㅎㅎ

 

마무리는 라씨! 카레가 땡기는 날. 영등포 또는 동대문 에베레스트를 찾아 보세요. 현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음식점 입니다. 추천! 가성비도 좋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