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위해(웨이하이) 여행 천목 온천 리조트 호텔 후기 추천!
중국 여행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나! 그러나 온천 여행은 즐겁습니다. 작년에 다녀왔던 중국 위해 천목온천 리조트 호텔 후기에요. 최근 중국 여행 하시는 분들도 많고 특히 위해 쪽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들었는데요. 여행지로 한국이랑 가깝고 그래서 가격 저렴하고 조용한~~ 웨이하이 추천합니다. 첫날 묵었던 천목 온천 호텔 리조트도 꽤 좋았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근처에 매점 또는 편의점 같은게 없기에 미리 간식 거리는 준비해 가야 된다는 것은 기억을!!
1층 로비의 모습 입니다. 규모가 엄청 큽니다. 역시 대륙의 스케일은~~~~~ 대단해요.
숙소로 올라 왔습니다. 위 침대는 더블! 침대. 폭신폭신 거리고 침대도 넓었어요. 그리고 거실 공간도 꽤 큽니다. 와이파이는 로비에서 잘 잡혔는데 객실로 올라가니 잡히지 않아서 랜선 노트북에 연결해서 무선신호를 쏘는 방식으로 사용했어요! 역시 얼리어답터!
화장실 컨디션도 좋았습니다. 일단 좋고 뭐고 떠나서 넓어요.
칫솔과 비누나 그외 세면도구 세트 완벽 세팅!
저는 사진 속 의자에 앉아 유유히 쉬면서 인터넷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체크인 하고 받은 것들 입니다. 조식 쿠폰이 포함되어 있어요.
침대 쪽에서 바라본 모습. 커튼을 걷으면 테라스 입니다.
온천을 즐기기 위해 온천장소로 향했습니다. 천목온천 리조트 호텔을 고른 이유는 이곳 물이 좋다고 해서!! 부모님 모시고 온천 즐기로 와도 좋을 것 같은 곳 입니다. 희안하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수영복을 준비해 가야 하지만 준비하지 못했다면 현장에서 바로 구매도 가능!
휴식 공간 입니다. 우리나라 찜질방 같은 분위기인데..역시 스케일이 대륙의 스케일!
천목온천 입니다. 규모가 커요. 마치 워터파크 온 느낌.
밤 시간이었는데요. 온천을 즐기는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수영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물론 전 수영을 못하는 성격이라? 물에 몸만 담궜지요.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 노천 온천으로 향했습니다. 실내, 실외 온천욕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천목온천 리조트 호텔에는 탕도 다양하게 있어요.
연인들이 와서 온천욕을 즐겨도 좋을것 같은 곳. 아아아아.....밖은 차가운데 물은 뜨끈뜨끈..너무 너무 좋지요.
중국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위해(웨이하이)천목 온천 리조트 호텔 추천합니다. 조용하고 물도 좋고. 온천도 좋고...
제대로 힐링하고 올 수 있는 멋진 여행지에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