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드폰 추천! 패션과 사운드 두마리 토끼 모두 잡은 마스터&다이나믹 MH40 사용(청음)후기

김센스 캐스트

by admin_운영자 2015. 12. 9. 16:24

본문

반응형




헤드폰 추천! 패션과 사운드 두마리 토끼 모두 잡은 마스터&다이나믹 MH40 사용(청음)후기

2015년 다양한 헤드폰이 국내 출시 되었지만 그중에서 패션쪽으로 어필할 수 있으며 사운드에서도 출중했던 헤드폰을
추천해 보라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단연 마스터&다이나믹의 MH40이 아닌가 싶습니다. Master&Dynamic 이라는 브랜드는 조금
생소할 수 있을텐데요. 런칭한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습니다. 국내에서는 로이코에서 2015년 정식 수입하여 판매를 하고 있구요.

Master&Dynamic(마스터앤다이나믹)은 뉴욕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 브랜드 입니다.
브랜드의 포인트는 최고급 소재를 통해 제품을 만들며 내구성과 실용적인 측면을 고려해 제품에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이렇게 생각을 한다고 해요. 헤드폰을 제작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운드겠지만 일반적으로 대중들은 사운드를
경험하기 전에 눈으로 디자인을 확인하기 때문에 디자인도 놓쳐서는 안된다! 라고 말이죠! 
Master&Dynamic의 MH40과 같은 제품을 통해 음악을 듣다 보면 마치 최신상 명품 선그라스를 끼고 있는 것과 같은 멋스러움도 누릴 수 있습니다.

MH40은 현재 전 세계 다양한 패션 피플들에게 어필하는 제품으로 꽤 높은 인기를 얻는 제품 입니다. 멋진 제품 디자인에 걸맞게
해외에서는 다양한 패션 콜라보도 진행 되었다고 해요. 실제로 영국 폴스미스 매장에서는 마스터&다이나믹 제품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제품 컬러는 총 3가지로 브라운 가죽+실버 메탈, 블랙 가죽+건메탈, 블랙 가죽+블랙 메탈






세가지 컬러 조합 모두 멋지지만 개인적으로는 브라운 가죽 제품이 제일 맘에 듭니다.
옷과 매칭시키기에는 건메탈 제품이 더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특히 겨울철에는 브라운 보다는 건메탈 제품이....더 좋을지도.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스텔앤컨 AK240 건메탈과는 MH40 건메탈이 딱! 잘어울리더라구요.







블랙 가죽 + 건메탈 MH40 입니다. 메탈 소재와 가죽의 조합이 스타일리쉬해 보이는데요. 헤드밴드는 검은 가죽, 하우징은 메탈 알루미늄과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치 플래그십 라인업의 오디오 제품과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MH40의 헤드밴드입니다. 헤드밴드는 착용감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안쪽은 부드러운 양가죽이 바깥쪽에는 헤비 그레인 프리미엄 소가죽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안쪽 양가죽 재질은 정말 부들부들 촉감이 좋습니다. 좋은 착용감에 큰 역할을 하고 있지요.






헤드밴드와 하우징 연결 부위는 단단함을 유지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확보하였습니다.
헤드밴드 길이 조절 파츠에는 숫자가 쓰여 있는데 이는 헤드폰 길이 조절을 머리에 쓰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사이즈를 기억하고 
쉽게 사이즈 조절을 하기 위함 입니다. 깨알 같이 헤드폰 길이 조절 부 위쪽에 M&D라는 마스터&다이나믹 로고가 음각처리 되어 있어요.






패션을 아는 헤드폰! 멋진 가죽 스티치가 맘에 듭니다.






이어패드 모습 입니다. 블랙 가죽의 이어패드는 천연 양가죽으로 만들어 졌으며 착탁식입니다. 청소를 위해 쉽게 떼어낼 수 있지요.
건메탈 알루미늄과 함께 블랙의 이어패드가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헤드폰 하우징에 빨간색의 버튼이 하나 보이는데 이는 뮤트 버튼 입니다. 음악 재생 중 뮤트 버튼을 누르면 음악이 안들려요~~
다른 헤드폰에는 없는 Master&Dynamic 헤드폰의 특징!







Master&Dynamic MH40 헤드폰은 하우징에서 헤드밴드 입구까지 금속으로 이어지고 있어요.






MH40 케이블은 무산소동 우븐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이어폰은 애플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를 지원하는 애플 인증 리모콘 케이블 입니다.







아스텔앤컨 AK240과 함께 담아 본 모습.
MH40의 주요 특징으로 구동유닛의 경우 45mm 네오디뮴, 임피던스는 32옴, 무게는 360g 입니다.
구성품은 MH40 헤드폰 본체와 3.5mm / 6.3mm 금도금 아답터, 1.25m 리모콘 마이크 케이블, 2mm 기본형 케이블, 케이스, 가죽 케이블 박스 입니다.






MH40 착용감은 어떨까?

아무리 음질이 좋아도 착용감이 좋지 않으면 음악 감상을 하는데에 있어서 큰 방해 요소가 되는데요.
무게감이 있긴 하지만 크게 무리가 가는 정도는 아니고 나쁘지 않은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헤드밴드도 푹신거리고
이어패드도 보들 보들 꽤 좋습니다.






MH40 청음 소감은?

저는 아스텔앤컨 AK240으로 자주 음악을 듣긴 하지만 주력 사용 스마트폰이 아이폰인지라 아이폰에 물려서도 많이 음악을 듣는 편입니다. 청음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어 보았는데요.

기본적으로 팝, 가요를 많이 듣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헤드폰 입니다.

청음을 해보면 무게감 있는 사운드가 전해지는데요. 저음의 울림이 좋고 아주 극저음 까지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의 깊은 저음들을 꽤 재미있게 울려 줍니다.

해상력도 만족할만한 수준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음악 감상 시 다양한 악기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분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전해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답답하지 않고 밝은 사운드의 헤드폰 입니다.






MH40 으로 몇 가지 장르의 곡을 청음해 보았습니다.
김광석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들을 때에는 보컬이 도드라지는데요.  베이스는 단단하게 잘 깔려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전면 보컬 뒤쪽에는 다양한 악기소리도 거리감을 느낄 수 있게 깔리며 꽤 괜찮은 하모니의 사운드가 전해 졌습니다.

개인적으로 기타 연주곡을 좋아하는데요. 데파페페 앨범을 들어보니 박력있는 사운드가 굉장히 맛깔스러웠는데요. 
타격감도 좋고 기타의 울림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헤드폰을 보면 케이블 단자가 2개가 있습니다. 어느쪽 단자를 사용해도 상관 없구요. 나머지 한쪽에 이어폰 또는 헤드폰 케이블을 꼽으면 다른 사람과 음악도 공유하며 들을 수 있습니다. 연인들을 위한 헤드폰 입니다. ㅎㅎㅎ 플레이어 하나로 두명이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케이블이 꼬이지 않아 사용함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다양한 헤드폰이 있지만 디자인에서만큼은 누구에게도 일인자 자리를 내주지 않을 것 같은 아웃도어 헤드폰 입니다. 뛰어난 내구성과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제품! 그리고 사운드까지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관심있는 분들은 가까운 청음샵에 가셔서 꼭 청음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중간한 헤드폰 또는 이어폰을 구입할 바에야 MH40 같은 제품으로 패션과 사운드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게 개이득?이 아닐런지...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