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후기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언제 판매 시작될지 모르지만 해외 1차 출시국들은 이미 발표가 났고 11월 11일 부터 판매 시작이라고 했으니 현재 미국을 포함한 1차 출시국가에서는 제품 판매가 시작되었을 겁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여기저기서 아이패드 프로의 후기 및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너무나 궁금했던 제품인지라 올라오는 동영상 리뷰 등의 것들을 족족히 확인해 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어제 아이패드 프로의 전파인증이 완료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애플 스토어 한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제품 구매 활성화는 안되어 있지만 구매 바로 직전의 단계인듯 보이니 아마 국내 아이패드 프로 출시일도 조만간 결정이 날 듯 보입니다. 출시 전 살펴보는 해외 리뷰어들의 아이패드 프로 후기들 함께 확인해 보시죠!
위 이미지는 전파연구소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 아이패드 프로 Wi-Fi + Cellular 제품 전파 인증 현황 입니다.
위 동영상은 더버지의 아이패드 프로 리뷰 입니다. 시간 되실 때 차근 차근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표를 보시면 성능의 아이패드 프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쓰로틀링이 없습니다. ㅎㄷㄷㄷㄷ
그리고 GPU성능이 엄청 납니다.
맥루머스에서는 아이패드 프로가 맥북보다 파워풀 하다는 언급도 있었는데요. 긱벤치상으로 아이패드 프로의 CPU퍼포먼스가 현재 출시된 맥북 코어 M 프로세서보다 빠르다고 하네요. 또한 GFX벤치 OpenGL벤치마크에서 아이패드 프로가 15인치 맥북프로 기본형보다 좋은 결과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어썸!!!!
물론 OS가 다르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고 볼 수 있지만 그래도 아이패드 프로의 성능이 엄청나다는 것은 느껴지는 결과들 입니다.
하지만 일부 아이패드 프로 후기에서는 부족한 모습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아이패드 프로의 경우 아직까지 노트북을 대체할만한 정도는 아니다! 라는 의견이 있었으며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키보드의 경우 좋은 사용성을 보여주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또한 무릅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없는 것도 단점으로 지적됩니다.
더버지의 리뷰! 평점 8.7점입니다.
장점으로 큰 디스플레이와 파워풀한 성능, 그리고 정밀한 스타일러스와 큰 화면을 이용하는 멀티태스킹 기능.
단점으로는 가격이 너무 비싸고 가격이 너무 비싸고 가격이 너무 비싸고......
또 상당히 크다.(너무 당연하지만....) 악세사리가 비싸다 비싸다 비싸다....PC를 대체할 수 없다는 아쉬움.
디자인 9점, 디스플레이 10점, 카메라 7점, 스피커 8점, 퍼포먼스 9점, 소프트웨어 9점, 배터리 8점, 생태계 10점.
조만간 국내 출시 소식도 전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더 버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