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 스마트폰 샤오미 미A1 직구 가격 및 주요 특징은?
샤오미 스마트폰하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최근 보급형 제품으로 미A1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샤오미 최초로 순정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제품을 출시한 겁니다. 샤오미 A1의 경우 플래그십 제품은 아니지만 대형 디스플레이와 듀얼카메라, 4GB 램 등의 특징으로 CPU를 제외하고는 타 플래그십 제품과 비교시 부족한 모습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만큼 매력적으로 출시된 제품인데요. 현재 직구 가격을 확인해 보니 20만원 초반대 입니다.(쿠폰 적용시) 미개봉 공식 글로벌 언어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구입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트에서는 샤오미 미A1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샤오미 미A1 주요 특징은?
미A1의 가장 큰 특징은 아마도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었다는 사실일 겁니다. 제품 자체는 보급형이지만 플래그십 듀얼카메라가 미A1에 탑재되었습니다. 후면 듀얼카메라는 12MP + 12MP이며 와이드 앵글과 광학 2배줌을 지원합니다. 삼성전자와 애플은 광학줌을 LG전자는 광각을 지원하는 듀얼카메라를 자사 플래그십 제품에 탑재하였는데요. 샤오미는 보급형에 타사 플래그십 제품에 탑재되고 있는 광학줌 카메라를 탑재하였습니다.
디자인도 좋고 두께도 7.3mm로 굉장히 얇아 그립감도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제품 바디는 풀메탈로 제작되었고 후면 지문인식 센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5인치 풀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으며 측면은 2.5D 커브드 글래스 적용, 프로세서는 옥타코어 스냅드래곤 625, 램은 4GB 및 내장메모리는 64GB, 배터리 용량은 3080mAh 입니다.
샤오미가 출시한 A1은 구글이 신흥 스마트폰 시장 공략을 위해 선보인 보급형 레퍼런스 모델인데 하드웨어는 제조사가 맡고 소프트웨어는 구글이 담당합니다. 소프트웨어가 확실하니 괜찮은 하드웨어의 샤오미 제품이라면 충분히 구입할 가치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올해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로 업데이트도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내에는 정식 출시가 안되고 인도, 대만, 태국, 스리랑크 등에 출시되는데 현지 가격은 1만 4999루피로 이를 한화로 환산시 약 25만원 입니다.
샤오미 미A1 직구를 통해 구입!
현재 큐텐을 통해 공동구매 직구 가능한데요. 가격은 앱쿠폰가 적용시 207달러 입니다. 관부가세 포함가격이고 배송료도 ELS Express 무료이고요. 지금 구매하시는 분들은 미개봉 홍콩판 공식 글로벌롬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한글 구글 플레이 지원 버전) 경제적인 가격에 구글의 os 그리고 샤오미의 하드웨어가 탐난다면 직구로 구매해 보세요. 쿠폰은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