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애플 홈팟을 1년 정도 사용했고요. 현재는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막상 사용해 보니 별거 없더라고요. 근데 최근 애플 홈팟 미니 가격이 많이 좋아져서 다시 관심이 생겼어요.
이게 해외 출시 가격이 99불이었던가요? 근데 현재 홍콩 직구로 구매하면 93달러에 살 수 있고요. 토스 첫 결제 혜택까지 이용하면 그 이하 입니다. 우리돈으로 9만원 정도에 살 수 있는 겁니다. 배송비 포함해서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결제 버튼을.....
위 판매페이지 가보시면 홍콩 항공 발송이라고 나오고요. 가격은 특가 93달러.
쿠폰적용은 안됩니다. 왜냐면 특가 상품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현재 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없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사실 애플 시리가 음성인식 기능도 별로고 한국어 지원은 특히 더 안좋지만 그래도 음악 듣는 용도로는 나쁠 것 같지 않아서요.
아이폰과는 잘 붙거든요. 두개 구입하셔서 스테레오로 사용하면 더 좋다고 합니다. 최근 기사에 보면 홈팟 미니에 애플이 온도, 습도 센서를 숨겨놨다고 하던데 어쩌면 나중에 인공지능 스피커로 잘 활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현재는 애플이 만든 예쁜 소형 스피커 그 이상, 이하도 아니지만요.
저는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구매했습니다. 소형 스피커가 필요하신분 또는 애플 제품에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살만한 제품인것 같아요.
참고로 홈팟미니에는 360도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위해 애플이 설계한 어쿠스틱 도파관이 채택되어 소리가 아래로 스피커의 바닥을 통해 흐드도록 한다고 해요. 그래서 사용자는 홈팟 미니를 어디에 두고 사용해도 일관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총 4개가 탑재되었는데 3개는 시리가 호출 감지용으로 쓰고 내부를 향한 4번째 마이크는 음악 재생 중 음성 감지를 위해 스피커의 사운드를 구분하는 역할을 합니다.
겉 소재는 패브릭이고요. 애플 S5 칩셋이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자동으로 홈앱에 연결되며 홈킷 악세사리도 지원합니다. 또한 인터컴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어요. 가족들이 애플 제품을 사용한다면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큐텐 큐레이터로 활동하며 제품을 추천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