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블루투스 헤드셋 VMX 200-II USB, PRESENCE BASIC 출시
젠하이저에서 새로운 블루투스 헤드셋을 출시하였습니다. 보급형과 고급형? 두가지 제품으로 볼 수 있는데요.
VMX 200-II USB 제품은 굉장히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 입니다.
무게는 10g이며 소재는 스틸! 젠하이저 첨단 보이스 맥스 기술을 적용해 통화 중 높은 품질을 제공해
주는게 특징인데 HD 보이스 기능 또한 탑재하였으며 2개의 내장 마이크를 탑재해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하고
목소리를 더욱 또렷하게 들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전화 뿐 아니라 음악 감상이나 팟캐스트 등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풀 충전으로 10시간 통화가 가능하며 대기 시간은 12일 입니다. USB 타입의 충전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가격은 139,000원 입니다.
PRESENCE BASIC은 외부에서 근무하는 전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입니다.
3개의 디지털 마이크로폰 시스템이 탑재되었으며 스피크-포커스, 윈드세이프 기술이 적용되 노이즈를 제거하여 또렷한 음성 전달이 가능한 제품이지요.
갑작스러운 사운드 출력이나 음향 쇼크로 부터 청각을 보호해 주는 액티브 가드 기술 적용 및 HD 보이스 등 다양한 사운드 관련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 입니다. 블루투스 4.0 을 지원하며 가격은 179,990원 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