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 코크프렌즈 태국 방콕 여행! 오이시 일식 부페, 빅씨(BIC C)마트에 가다
태국 방콕 여행 이틀째 날입니다! 오전 왓포사원 및 짜오프라야강 투어 일정을 마친 코크프렌즈 분들과 함께 코카콜라 한국 본사에서 오신 홍보팀 상무님 및 이사님, 차장님과 합류 후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장소는 방콕에서 유명한 빅씨(BIC C)마트에 위치한 오이시 라는 일식 부페 입니다.
우리나라 코카콜라와는 조금 나른 늘씬한 몸매의 태국 코카콜라 입니다. 그 옆에 맥도날드 코카콜라도 있는데요. 맛 비교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코카콜라를 사랑하는 코크프렌즈 분들은 열심히 맛 비교를 해 봅니다. 역시나 우리나라 콜라가 맛있습니다. 태국은 탄산이 좀 약해서.....(이나라는 약탄산을 좋아한데요.)저는 한국 코카콜라가 좋네요.
오이시 부페는 초밥 부페라고 하는데 초밥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마치 먹으러 온것 처럼 열심을 내서 먹었습니다. 왜냐면 오후에는 방콕 코카콜라 아트투어 현장에 가서 열심히 취재를 해야했기 때문이죠. 취재중 배가 고파오면 안되니까요! 좋아하는 닭봉, 오꼬모미야끼부터~~~~
그리고 다양한 스시들! 완전 배불리 맛있게 먹었어요. 부페임에도 불구하고 맛이 좋아요. 제가 많이 좋아하는 계란말이 초밥은 5개 이상 먹은것 같네요.
태국 코카콜라와 함께!
위 사진의 초밥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너무 나중에 먹은지라...그 때는 배가 FULL~~~상태여서..몇개 못먹었어요.
야채 볶음도 굿! 원하는 야채를 접시에 올리고 주방 앞에 놓으면 구워서 테이블에 가져다 주는데 이 맛이 일품 입니다.
점심 식사 후 빅씨(BIC C)마트에 가서 마트 쇼핑을 즐겼습니다. 코크프렌즈이기 때문에 태국 코카콜라도 구입을 했지요. 우리와 다른 코크 보틀이 예쁘거든요!
태국에는 우리나라에 판매하지 않는 미닛메이드 음료들도 있었습니다.
코카콜라 보틀 100주년 태국 코카콜라 캔 입니다.
그래서 구입! 즐겁고 맛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치 태국에 먹으러 온 것 같지만 메인 행사는 코카콜라 보틀 100주년 기념 아트투어!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