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쏘는 상쾌한 느낌의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전해주는 느낌 넘치는 메시지는 언제나 흥미롭고 즐겁습니다. 올해부터 코카콜라에서는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이 사용되는데요. 작년까지는 행복을 여세요! 라는 슬로건이었습니다. 지난 2009년부터 2015년까지 코카콜라와 함께 멋진 행복의 시간을 많이 열어보셨나요? 그렇다면 올해부터는 이 맛, 이 느낌! 이라는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코카콜라를 즐겨보시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 새로운 슬로건은 지난 19일 글로벌 런칭이 되었습니다. 슬로건은 짜릿한 코카콜라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메시지 인데요. 우린 알잖아요. 코카콜라의 그 맛! 그 느낌! 너무 너무 친근하고 맘에 드는 슬로건이에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2016년 광고도 제작되었는데 함께 보시죠!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이번 캠페인 영상은 처음 코카콜라의 상쾌한 탄산 영상으로 시작됩니다. 보기에도 좋고 소리도 너무 좋아요. 이느낌.... 굿.
그리고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짜릿한 순간들이 플레이 됩니다. 코카콜라 그리고 친구들.
스키장에서 눈싸움을 하고 친구들과 코카콜라를 마시면 즐거운 대화를 나눕니다. 콜라 마시면서 이야기 많이 나누잖아요. 그리고 스마트폰을 보며 즐거운 시간도 보냅니다.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짜릿한 순간들! 공감 되시죠?
우리의 삶과 상당히 밀접히 함께 하고 있는 코카콜라.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영상을 보는 즐거움 중 하나! 음악도 상당히 좋은데요. 이번 광고 음악은 유명 아티스트 AVICII(아비치)와 Conrad Sewell(콘래드 스웰)이 함께 하였습니다. 음악은 아래 유튜브 동영상으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음악 제목은 Taste the feeling 입니다.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글로벌 캠페인인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라이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코카콜라와 함께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해 주세요! 코카콜라 캠페인은 1886년부터 130년동안 창조적이고 짜릿한 캠페인으로 함께 했는데요. 1886년 Drink Coca-Cola로 시작해 1929년 The Pause That Refreshes, 1979년 Have a Coke and Smile, 1993년 Always Coca-Cola 그리고 2016년 Taste the feeling으로 이어집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지금봐도 멋지고 가슴에 와 닿는 슬로건들이네요. 2016년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슬로건과 함께 짜릿한 한해 보내자구요! With Coca-Cola
[저는 코크프렌즈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개를 목적으로 본 게시물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