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에서 캐시 구매 후 결제 수단에 문제가 있음을 깨닫고 다시 결제 후 애플에 환불 요청을 했으나 환불이 안된다고 해서 이의제기!
그러나 요청을 검토했으나 이 구입 항목은 환불 조건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만 달랑 남겨 놓음.
그래서 애플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선임 상담사라고 하는 분이 애플은 한번 결정하면 번복하지 않는다. 환불 안된다. 끝. 그리고 말을 안함.
나보고 어쩌라고? 전화 끊으라는 겁니까? 애플 정말 노답이다. 결제 후 다음날 바로 환불 신청했고 결제된 캐시를 내가 사용한 것도 아닌데 무슨 문제 때문에 환불이 안되는것 정도는 알려줘야 하지 않는가? 근데 환불 불가 이유도 말해 줄수 없다고.. 애플느님께 아무것도 묻지 말란다.
노답이다. 노답. 상담사도 참 별로다.
그냥 안된다는 말만함. 그냥 컴퓨터 앉혀 놓은 듯. 차라리 기계가 그랬으면 인공지능 답변이라서 어쩔 수 없겠다 싶은데 사람이 그러고 앉아 있으니 저 인간 뭔가....싶네.
댓글 영역